기사 메일전송
화순군 지방세 고액 성실납세자 표창 및 간담회개최 - 조아개발(주) 조우석 등 5개법인 표창
  • 기사등록 2007-12-26 04:26:00
기사수정
 
화순군(군수 전완준)이 지난 26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지방세 고액성실납세자에 대해 감사패를 수여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감사패를 받은 조아개발(주) 조우석 대표 등 5개 법인은 최근 3년간 지방세 납세실적이 1억원이상으로, 체납세가 없고최근 5년 이내 같은 표창을 받지 않은 업체로 지방세 고액 성실 납세자로 선정되어 감사패를 받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날 전완준 화순군수는 감사패를 전달하고 고유가와 소비위축 등의 경제여건이 어려웠음에도 우리지역 발전과 군정에 적극 협조해 준 점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자주재원 확충은 지방자치의 근간이 되는 큰 과제라며, 오늘 감사패를 받으신 여러분들께서 군 재정의 중요한 재원인 지방세를 성실하게 납부함으로써 군 재정 확보에 밑거름이 되었다며, 우리 군의 건전납세 풍토조성에 솔선수범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에 표창대상자는 조아개발(주) 조우석, 고려병원 이정회, 만나(주) 김영석, (주)거성이앤지 최현, 윈체아우징(주)선호규 등 5개 법인이며, 이들 업체는 지방세 납부실적이 1억원 이상이다.

군 관계자는 군 재정확보에 기여한 성실납세자를 표창하여 납세자로서 긍지와 보람을 갖고 군정에 동참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이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말하며, 지방세 납부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