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자유총연맹 목포지회(회장 고경욱) 마스크 500매 기부 - 관내 장애인 및 다자녀 가구를 위해 마스크 500매 기부 - ‘코로나19 예방 이번 추석은 집에서 쉬기’캠페인도 함께 전개
  • 기사등록 2020-09-30 09:54:3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한국자유총연맹 목포지회(회장 고경욱)는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연동 관내 장애인 및 다자녀가구를 위해 KF94 마스크 500매(5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

 

연맹 목포지회는 코로나19 유행 초기단계인 2월에도 지역사회 감염차단 및 확산방지를 위해 연동성당 등 관내 주요시설을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펼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 지속해 오고 있다.

 

고경욱 목포지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어려운 가정에 약소하나마 보탬이 될 기부를 하고 싶었다”며“앞에서 돋보이는 단발성 행사가 아닌 묵묵히 실천하는 봉사활동을 지속해 나가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은 물품전달 후 추석명절 연휴를 앞두고 동 직원들과 구)청호시장 일원을 순회하며“코로나19 예방 이번 추석은 집에서 쉬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박현주 연동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을 위해 마스크를 기부해주신 한국자유총연맹 목포지회 고경욱 회장님께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연맹의 봉사정신을 이어받아 어려운 시기일수록 지역사랑을 확산시키는 연동행정복지센터로 거듭 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880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