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로나 확진자 시청회의 참석 관련 시 청사 폐쇄 조치
  • 기사등록 2020-08-26 15:36:23
기사수정

지난 8월18일 부인과 지인 6명이 함께 전라도 화순cc, 무안시 소재 해피니스cc를 방문한 후 8월 20일 오한, 두통 등의 증상이 있어 부인과 함께 8월 24일 조은금강병원 선별진료소에서 검사 후 8월 25일 확진판정을 받았다.  

 

시 청사 폐쇄조치(제공=김해시)

 

동반 골프회동을 간 8명 중 7명은 검사결과 확진판정을 받았으며 확진판정을 받은 1명의 접촉자는 추가 확진자로 판정받았다.       

 

현재까지 골프회동을 간 8명의 동선을 추적한 결과 22곳의 동선에 대해서는 현재 확인이 진행되고 있어 밀접접촉자수는 조사 후 확정되면 즉각적으로 검체조사가 실시될 것이다.     

 

이들 확진자 중 37번 확진자는 8월 24일 아침 시청 간부회의에 참석하여 도 역학조사관이 당일 회의 영상자료를 면밀히 분석한 결과 회의 참석자 중 밀접접촉자 8명에 대해서는 오늘 오전 중 검사를 실시했고, 현재 자가격리 중이며 검사 결과는 오후 5시경 나올 예정이다.      

 

시 청사 방역조치(제공=김해시)

 

시 청사 폐쇄조치(제공=김해시)

 

그 검사 결과가 나오면 역학조사관의 조사 판단 후 추가 조치가 이루어질 것이다.    

 

시 청사에 확진자 방문과 관련하여 오늘 오후 13시 30분 부로 시 본청사, 별관, 의회 건물 청사는 모두 폐쇄조치하고, 방역 완료 후 12시간이 경과한 후에 업무가 재개될 예정이다.       

 

또한 확진자 근무지에 대하여도 금일 오후 13시부로 폐쇄 조치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858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