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브레드 세븐, 행복나눔 전달식 - 전남지역 내 22개 양육시설 보호 아동을 대상으로 후원물품 무등산 빵 1,000…
  • 기사등록 2020-07-07 16:05:25
기사수정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배준열 및 소장 강성규), 전남중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유기용), 전남북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임광묵)은 브레드 세븐(대표 마칠석)과 함께 후원물품(무등산 빵) 1,000개를 전달하는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화) 밝혔다.

 

‘브레드세븐’은 7일 동안 날마다 행복한 빵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최고의 재료로 맛있는 빵을 제공하고자 100여명의 직원들과 함께 해나가고 있는 곳이다. 이번 전달식은 전남권 3개의 아동보호전문기관장 및 마칠석 브레드세븐 대표, 김미자 전남아동복지협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이날 전달받은 브레드 세븐의 대표 빵‘무등산 빵’은 전라남도 내 22개 양육시설 보호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배준열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장은“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기임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빵을 후원물품으로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며,“다양한 아동시설에 따뜻한 마음이 전달 될 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마칠석 브레드 세븐 대표는“전남 지역의 보호가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브레드세븐 슬로건 정성의 손길로 따뜻함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제공할 수 있도록 나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브레드세븐은 일주일 중에 7일, 즉 날마다 고객님에게 행복한 빵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최고의 재료와 제과기능장, 제과제빵기능사 100여명의 직원들이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 따뜻한 매장이다.

 

한편,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조(아동보호전문기관의 설치)에 의거 하여 설치되었으며, 제46조에 의거하여 지역 내 학대 피해를 받은 아동의 발견, 보호, 상담, 치료 등 필요한 사항에 대해 개입해 학대로부터 아동을 보호하고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전문적인 아동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아동보호전문기관이다.(http://mokpo.goodneighbors.kr/)[전남인터넷신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828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하얀 눈으로 덮인 담양 관방제림과 메타세쿼이아길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율포솔밭해수욕장, 해맞이객 2만 명 북적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