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광 화순군향우회, 신임 이인곤 회장 취임
  • 기사등록 2020-06-12 14:52:59
기사수정

[사진 왼쪽부터 양동순 14대 회장, 신정훈 국회의원, 이인곤 21대 회장(신임), 최재훈 20대 회장(이임), 조우석 명예회장, 구충곤 화순군수, 강순팔 화순군의회 의장]

[전남인터넷신문/한상일 기자]화순군(군수 구충곤)은 지난 12일 광주광역시 벤틀리 호텔에서 열린 재광 화순군향우회 제44회 정기 총회에서 향우회장 이·취임식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250여 향우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취임식에서는 20대 최재훈 회장이 이임하고 21대 이인곤 회장이 취임했다.

 

최재훈 이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여러 향우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로 향우회 대소사를 큰 문제없이 치러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향우회 일에 관심을 두고 언제든 도울 일이 있으면 돕겠다”고 말했다.

 

이인곤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화합하는 향우회를 만들어 오신 최재훈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 발전하는 향우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순 도곡면 출신인 이 회장은 85년 기술고시를 합격하고 진도 부군수와 목포 부시장, 전남공무원교육원장 등을 역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구충곤 화순군수, 신정훈 국회의원, 강순팔 화순군의회 의장과 군의원, 최형열 부군수를 비롯한 군청 부서장 등 30여 명이 참석해 전임 회장의 명예로운 이임과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구충곤 군수는 축사를 통해 “그간 향우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오신 최재훈 회장님과 임원진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인곤 신임 회장님을 중심으로 화합하고 발전하는 향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813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