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투자 하십시오!-주택용 소방시설”
  • 기사등록 2020-05-19 10:05:32
기사수정

 

해제119안전센터장 소방경 박정화

화창한 봄이 지나고 여름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무더워지고 장마철이 다가와 습도가 높아지면서 주택에서는 에어컨, 제습기 등 전자제품의 사용 급증으로 인한 주택에서의 화재발생이 빈번해지는 여름철이 다가옵니다.

 

소방청의 최근 8년간(′12~′19년)의 전체 화재발생 현황을 분석한 결과 주택화재 발생률은 전체 화재건수의 약 18.3%인 반면, 주택화재로 인한 사망자 비율은 47%(절반)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처럼 갈수록 증가되는 주택화재로 인한 인명피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무안소방서(서장 박원국)에서는 관내 화재취약계층에 대하여 주택용 소방시설 “소화기와 단독경보형 감지기”를 무상보급 하였으며 또한 설치 촉진을 위하여 소방서내 주택용 소방시설 구매·설치‘원스톱 지원센터’상시 운영 및 플래카드 제작, 홍보 전단지 배부, 방송, 신문 등 각종 언론매체 등 을 이용한 대국민 홍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택용 소방시설인 소화기는 화재발생 초기에 소방차 한 대와 맞먹는 효력이 있으며, 단독경보형 감지기는 화재발생시 스스로 화재를 감시하고 경보를 울려 화재로 인한 인명피해를 효과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3만원만 투자하시면 화마로부터 여러분의 소중한 가족과 가정을 지킬 수 있습니다.

아직도 투자를 망설이고 계십니까?

주택용 소방시설은 선택이 아닌 우리가정을 지키기 위한 의무입니다.

망설이지 마십시오.

 

망설이면 늦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798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집중호우, 지붕 위의 구례 소, 쌍둥이 송아지 순산
  •  기사 이미지 김철우 보성군수, 태풍 ‘장미’ 대비 재해취약지역 긴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수마(水魔)’가 삼켜버린 가을 추수의 꿈
인터넷광고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