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해시자원봉사센터, 지역맞춤형 안녕 캠페인 공모사업 선정 - 지역맞춤형 안녕 캠페인은 다양한 주민 참여로 지역문제를 정확히 파악 - 자원봉사를 통해 문제 해결에 다가서는 주민 주도의 지역 맞춤형 캠페인 사…
  • 기사등록 2020-04-29 18:48:16
기사수정

김해시자원봉사센터는 '2020 지역맞춤형 안녕 캠페인' 공모사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김해시자원봉사센터, 지역맞춤형 안녕 캠페인 공모사업 선정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는 이번 공모에서 전국 245개 자원봉사센터에서 제출한 신청서를 대상으로 서면, 면접 등 1, 2차 심사를 거쳐 광역센터 12, 기초센터 45개 사업을 최종 선정했다.

       

 

지역맞춤형 안녕 캠페인은 다양한 주민 참여로 지역문제를 정확히 파악하고 자원봉사를 통해 문제 해결에 다가서는 주민 주도의 지역 맞춤형 캠페인 사업이다.

    
 

김해센터는 지역 고령운전자 교통사고 증가와 스쿨존·실버존 교통약자 안전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안녕! 우리는 안전보안관사업을 제출해 선정됐으며 64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받는다.

       

 

특히 지역 교통문제 개선을 위해 교통약자가 수혜자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전보안관이 되어 고령운전자 면허증 반납 홍보, 캠페인 등 주도적으로 참여해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이끌어냈다.

    

 

박종주 김해센터장은 지역맞춤형 안녕 캠페인의 모범적인 사례로 선정되어 기쁘며 안녕 캠페인을 통해 교통약자의 안전에 대한 지역 내 관심을 환기시키고 생활 속 자원봉사문화를 정착시켜 주민 주도의 활동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787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