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광주광역시 교육청, '포근포근 희망상자’ 전달 - 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 GS건설 - 남촌재단의 후원 - 생리대, 온찜질팩 등 여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물품 담겨
  • 기사등록 2020-04-24 20:18:2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23일(목), 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본부장 박병기)는 광주광역시 교육청(교육감 장휘국)에 광주광역시 지역 내 위기가정 여아 지원을 위해 GS건설 – 남촌재단이 함께하는‘포근포근 희망상자’150박스를 전달했다.


현재 지역사회 내 저소득 위기가정 여아들은 여성용품 구입 부담으로 인하여 여아들의 권리와 건강한 성장을 보장받기 어려운 상황이다.

 

이날 전달된 포근포근 희망상자에는 생리대, 온찜질팩, 생리대 파우치 등 여아 성장에 필요한 물품들이 담겨 있다. 광주광역시 교육청은 지역 내 경제적인 이유로 여성용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의 여아들을 대상으로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는 광주광역시, 전라남도 내 5개 지부와 협업하여 지역의 욕구에 맞는 사업방향을 가지고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아동친화적인 지역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 및 지역사회조직사업, 미래의 주역인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인성, 세계시민. 권리실천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785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