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09 경남 B-boy 대회』참가접수 9월8일까지 - 최고의 B-boy 자리놓고 격돌
  • 기사등록 2009-08-26 20:10:09
기사수정
경남도는 9월 12, 13일 양일간 『2009 경남 B-boy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비보이 문화를 체계적으로 육성 하고, 비보이들의 등용문을 마련하기 위하여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3:3 crew battle, 5:5 crew battle, 2종목으로 승부를 벌이게 되며, 접수는 9월8일까지 받는다.

이번 대회는 비보이들이 청소년 및 젊은 층임을 감안, 오프라인으로 접수를 받지 않고 온라인으로 접수를 받게 된다.

따라서 우편접수, 방문접수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지고, 집이나 PC방에서 간단하게 참가접수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접수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회공식 홈페이지(www.gnbboy.kr)를 참고하면 된다.

12일은 예선전으로 마산 MBC홀에서 열리게 되며, 13일은 예선을 통과한 각 종목별 8개팀이 마산 우리누리 청소년문화센터에서 최고의 비보이 자리를 놓고 격돌하게 된다.

이번 대회의 입상자에게는 국내 최고의 비보이라는 영광과 함께 최고 600만원의 시상금도 예정되어 있어 많은 비보이들이 참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대회에는 비보이 대회뿐만이 아니라, 그래피티 체험, 인기 비보이 축하공연, 자전거 묘기공연, 인기 가수 축하공연 등이 마련되어 있어 청소년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한마당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9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