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8회 화순전국사진촬영대회 시상식 개최, 김미애 씨, 금상
  • 기사등록 2019-12-16 17:48:2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한상일 기자]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지난 14일 (사)한국사진작가협회 화순군지부가 주관한 제8회 화순전국사진촬영대회 시상식이 군민회관 1층 남산홀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사진촬영대회 출품작을 심사한 결과, 김미애 씨가 작품 <축제한마당>으로 금상을 받았다.

 

은상(2점)은 김동진·오미숙씨, 동상(3점)은 최야영.서정민.이길삼씨가 받았다. 가작 5점, 입선작 132점 등 모두 143점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사진촬영대회는 2019 화순 국화향연 기간인 10월 26일 남산공원 일대에서 개최했다. 사진동호인 170여 명이 총 716개 작품을 출품했었다.  

 


전국의 사진 동호인을 대상으로 화순의 대표축제와 관광명소를 대외적으로 소개하고 사진예술 문화 확산을 위해 열린 사진촬영대회는 (사)한국사진작가협회 화순군지부 주관으로 열렸다. 올해로 8회째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화순지부 관계자는 “국화축제와 우리 화순의 역사문화를 알리는 데 이바지하는 사진촬영대회가 된 것 같아 기쁘다”며 “더 많은 사진 동호인들이 참가하고, 더욱더 발전하는 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충곤 화순군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화순군과 국화축제를 전국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됐다” 며 “좋은 작품을 활용해 매력 있는 문화관광 콘텐츠를 개발하고 관광객 유치에 더욱더 힘쓰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90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