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 새우식탁 외 2개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아동권리보호 위해 후원
  • 기사등록 2019-09-09 17:00:4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본부장 박병기)는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새우식탁(대표 박선구), 광명문구사(대표 한광선)와 전라남도 광양시에 위치한 고을팥죽(대표 백정화)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한 3개 매장은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박병기 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장은 “아동권리 신장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 준 좋은이웃가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이번 나눔이 광주전남지역 나눔문화 확산의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선구 새우식탁 대표는 "매출 증가만을 기대하기보다 좋은이웃가게에 동참하여 주변 이웃을 살피는 매장이 많아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광주전남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062-376-6566)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18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