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준비됐어요!-별자리여행’ 지원
  • 기사등록 2019-09-02 10:45:18
기사수정
-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11월 ‘준비됐어요!-별자리여행’ 이벤트 모집 - 9월 2일부터 22일까지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를 통한 사연접수 - 선정자에게 휠체어 탑재 가능 차량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 운전기사 지원

사진설명) 지난해 초록여행을 통해 낭만 가득한 별자리여행을 여행을 다녀온 고객의 기념촬영모습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기아자동차(사장 박한우)의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11월 미션여행으로 ‘준비됐어요!-별자리여행’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일상에 지친 도시인들은 별을 보기 힘든 도심을 벗어나 맑은 시골의 밤하늘을 올려다보는 것만으로도 큰 휴식이 된다. 하물며 밤하늘에 떠있는 별과 은하수를 바라보며 별을 헤는 낭만적인 풍경은 생각만으로도 신비롭고 가슴이 설레인다.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에서는 ‘준비됐어요!-별자리여행’ 11월 이벤트를 통해 장애인 가정에게 별자리여행을 지원한다. 까만 밤하늘에 수놓은 별자리를 헤아리며 초록여행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천문대 견학도 좋고 별자리 캠핑도 좋다. 많은 장애인 가정의 미션여행 신청을 바란다.

 

11월 미션여행 신청기간은 9월 2일(월)부터 22(일)까지이며,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에서 사연접수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9월 25일(수)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여섯 가정에게는 1박 2일 동안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올 뉴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무상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가 지원되며, 직접 운전이 어려운 경우 운전기사 지원도 가능하다. 미션여행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을 통해 지난해 별자리여행을 여행을 다녀온 신OO고객은 “밤하늘의 수많은 별들이 마치 십자수 같았다.”며 “난생 처음 이렇게 아름다운 별들을 볼 수 있어서 행복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12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