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NH농협은행 순천시지부, 순천만국제교향악축제에 5천만원 기탁
  • 기사등록 2019-08-26 16:36:2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장(서옥원)이 26일 순천시를 방문하여 순천만국제교향악축제 후원금 5천만원을 기탁했다.

 

서옥원 전남영업본부장은 “농협은행에서 매년 문화향유 기회 제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 교향악축제 개막행사가 국가균형발전발람회 축하공연과 연계하여 개최됨에 따라 빅 이벤트가 필요하다는 생각으로 농협이 힘을 보태게 되었다.”고 밝혔다.

 

후원금을 전달받은 아고라순천 추병주 위원장은 “뜻깊은 기부에 감사드리며, 2020년 동아시아 문화도시로 선정된 순천시의 위상을 제고하고 시민들의 일상에 유쾌하고 행복한 음악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는 9월 25일부터 30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2019 순천만국제교향악축제’는 세계적인 지휘자 정명훈이 지휘하는 원 코리아 오케스트라(협연: 피아노 임동혁)의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세계 최정상 오케스트라인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로얄 콘서트헤보우 오케스트라(RCO)의 주요멤버 20여명으로 구성된 Camerata RCO, SIOF 페스티벌 오케스트라(지휘: 안두현, 협연: 비올라 김상진, 테너 한윤석), 프라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지휘: 장윤성, 협연: 바이올린 이경선, 소프라노 한경미, 바리톤 고성현), 순천시와 자매결연 도시인 진주시립교향악단(지휘: 여자경, 협연: 피아노 김규연, 테너 이현) 등이 참여하여 5일간 화려한 클래식 음악축제를 펼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08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