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평화의 소녀들’역할 출연자 공개 모집 - - 청주시립무용단,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작품‘영자歌... 하얀 거짓말…
  • 기사등록 2019-08-23 09:27:3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청주시립무용단(예술감독 겸 상임안무자 김진미)이 오는 10월에 무대에 올리는 제40회 정기공연‘영자歌... 하얀 거짓말’작품에 출연할‘평화의 소녀들’역할 출연자를 공개 모집한다.

 

김진미 예술감독의 취임 후 첫 정기공연인 이번 ‘영자歌... 하얀 거짓말’은 올해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일본군 위안부들의 가슴 아픈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준비 중 이다.

 

공연의 첫 문을 여는‘평화의 소녀들’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들의 아물지 않는 아픔과 역사를 기억하고 올바른 역사관을 심어줄 수 있는 상징적이자 매우 의미 있는 표현을 하게 된다.

 

대상은 청주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12세부터 15세까지의 여학생으로 내달 2일부터 3일까지 이메일(narae3027@naver.com)로 신청하면 된다. 9월 5일 오디션에서 당일 청주시립무용단에서 제시하는 음악에 맞추어 자유롭게 본인 감정을 표현하고 이를 평가하여‘평화의 소녀들’이미지에 부합하는 학생 7명을 선발하게 된다.

 

김진미 예술감독은“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인 올해 일본군 위안부들의 아픔과 상처를 다시 한 번 생각하며 깨닫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고자 정기공연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올바른 역사의식과 함께 감동 있는 무대를 만들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606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