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곡성 리더스 아카데미, 오한진 의사 초청 100세 시대 건강 비법 강연
  • 기사등록 2019-04-09 20:18:0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성수 본부장]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오는 11일 목요일 오후 4시 곡성문화센터에서 을지대학병원 가정의학과 오한진 교수를 초청하여‘100세시대 건강한 삶을 위한 동안 습관’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오한진 교수는 비만, 노화 방지, 갱년기 관리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권위자로 알려져 있다. KBS 아침마당, 비타민, 생로병사의 비밀, MBC 생생 정보통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에게 건강한 삶에 대한 조언을 해주는 스타 의사이기도 하다.

 

이번 강연에서는 의학 및 과학의 발달로 평균수명이 늘어난만큼 보다 오랜 세월을 행복하게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스트레스 해소법, 동안 습관, 세포 노화 예방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다. 특히 곡성군이 주산지로 알려진 대표 건강식품 토란의 효능에 대해서도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곡성군 리더스 아카데미는 누구나 무료로 수강가능하며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당일 방문하여 수강할 수 있다.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인문, 교양, 건강,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저명인사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주민 공통 관심분야에 대해 궁금증을 해소하고, 전문 지식을 공유해 지역의 기초역량을 강화해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510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jQuery)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