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희망나눔생명재단은 정부지원 없이 800여 순천시민과 함께 - 미래의 밝은 세상을 실현하고자 노력하는 비영리·공익법인입니다.
  • 기사등록 2018-12-17 17:44:3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이삼식 기자]희망나눔생명재단(이사장 박흥수)은 연말을 맞아 『2019 희망나눔모금축제 & 김장지원』을 통해 14일부터 17일까지 지역 내 저소득아동 71가정과 관내복지시설 및 단체 48곳에 김장김치를 전달하였다.


『2019 희망나눔모금축제 & 김장지원』 행사에 CJ헬로아라방송에서 칠백사십만원, 이수로타리클럽에서 백오십만원, 동순천라이온스클럽에서 백만원 상당의 김장재료를 후원하였다.

 

또 황인용 후원자가 오십만원, 김관중, 순천중앙신협에서 각 삼십만원, 조홍식 후원자가 이십만원, 오미성, 이복만, 순천수공예산업협회에서 각 십만원 등을 기부했다.

 

희망나눔모금축제와 함께 펼쳐진 김장나눔행사에는 CJ헬로아라방송.CJ제일제당.CJ대한통운 직원, 순천이수로타리클럽, 동순천라이온스클럽, 개인봉사자 등 10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해 추운 날씨 속에 1004포기의 김치를 직접 담궜고 나눔의 즐거움 속에서 훈훈하게 행사를 마무리했다.

 

박흥수 이사장은 “후원자.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이 언제나 따뜻한 마음과 격려로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깊이 감사드리며 추운 겨울 넉넉지 못한 가정형편에 부담스러운 김장 걱정으로 시름하고 있는 어려운 가정 및 복지단체 등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희망나눔생명재단은 정부 지원 없이 시민들의 후원금으로 지역내에서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의 꾸러미지원사업, 희귀난치병치료비지원 및 교육비, 생활비 지원사업, 기부문화 활성화사업, 희망나눔모금축제, 김장김치나눔, 청소년지역아동센터지원 등 다양한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진행하며 더불어 사는 나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428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전남선관위, 목포해상케이블카에서 유권자를 만나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녹차몬’과 함께하는 제48회 보성다향대축제 이모저모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득량만과 맞닿은 일림산 철쭉 만개, 연분홍빛 꽃물결 장관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