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화순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2018년 가족정책서비스 우수사업 공모 』 우수상 수상 - 할머니의 무르팍 Story, 아빠의 팔그네 Play
  • 기사등록 2018-12-13 20:06:3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한상일 기자]화순군(군수 구충곤)은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김종식)가「2018년 가족정책서비스 우수사업 공모」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서울지방조달청에서 열린 시상식은 한국건강가정진흥원에서 주관하여 전국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대상으로 2018년 한 해 가족정책 서비스 우수사업 공모전을 펼쳐 최우수상 4개소, 우수상 8개소의 센터를 선정하여 진행되었다.

 

특히, 화순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전남복지재단 출산장려 지원사업의 “할머니의 무르팍 Story, 아빠의 팔그네 Play!" 프로그램으로 공모전에 참가하여 당당히 우수상을 수상을 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화순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위 공모사업 외에 전라남도 자원봉사센터, 국민건강보험관리공단 등의 공모사업에도 선정되어 여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김종식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화순군에 감사드리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다문화가족만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화순 군민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며 “ 앞으로도 지역사회 가족서비스를 지원하여 가족의 안정성 강화와 가족관계 증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426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