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는 ‘글로벌 시청자 투어’ 대망의 마지막 편이 그려진다.
산-바다-근교로 8人 3色 투어를 떠났던 6개 팀은 베이스캠프에서 극적으로 재회한 기쁨도 잠시 산해진미로 가득한 저녁식사를 놓고 역대급 ‘4단 글로벌 토너먼트’를 펼칠 예정으로 관심을 모은다.
그런 가운데 ‘신바’ 김종민의 독보적인 헐리웃 리액션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종민의 오도방정 리액션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극하면서 그의 다이나믹한 표정만으로 김종민이 펼칠 활약에 기대감을 자아낸다.
특히 리액션 중 단연 압권은 김종민이 극도의 매운맛에 깜짝 놀라 목젖을 ‘탁’ 치고 뒷목을 ‘꽉’ 잡고 눈물을 ‘쏙’ 빼는 표정. 그의 격렬한 동공 확장과 한껏 치켜 올라간 눈썹은 그의 혓바닥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이에 진짜인 듯 가짜 같은 김종민의 격이 다른 헐리웃 리액션에 차태현은 “미친 연기 시동 걸었다”며 호탕하게 웃는가 하면, 김준호는 “전 세계인이 너한테 양아치래”라는 말로 그를 저격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처럼 김종민은 독보적인 리액션으로 그가 과연 희대의 사기꾼일지, 진짜 매운 어묵을 맛본 신바인지 모든 이를 명탐정 놀이에 빠지게 만들었다는 후문. 김종민의 매운 어묵 먹기 결과는 오는 16일(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