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비서가 왜 그럴까’, ‘자아도취 보스’ 박서준 VS ‘완벽비서’ 박민영 - 퇴사밀당 로맨스 5분 맛보기! 첫 방송 기대 UP!
  • 기사등록 2018-05-31 11:17:12
기사수정

<사진>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하이라이트 영상 캡쳐

[전남인터넷신문/신종철 기자]‘김비서가 왜 그럴까’ 5분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단 5분만에 박서준과 박민영의 매력에 흠뻑 빠졌을 뿐 아니라 로맨스 외에 풍성한 스토리가 예고되어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오는 6월 6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연출 박준화/ 극본 정은영/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는 지난 30일 5분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퇴사밀당로맨스.

‘김비서가 왜 그럴까’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에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블록버스터급 저주 저도 시작됐어요! 이영준 매력 장난 아니에요!”, “얼른 다음주가 왔으면! 빨리 보고 싶어용”, “하이라이트부터 이리 재밌으면 본방은 얼마나 더 재밌을까”, “내 인생 드라마가 나오는건가..... 너무좋다!!!!”, “박서준 캐릭터랑 너무 찰떡이야” 등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드러내고 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조회수 5천만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해당 소설 기반의 웹툰 또한 누적조회수 2억뷰와 구독자 488만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오는 6월 6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291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