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연말 콘서트 동참..'훈훈한 연습 공개'
  • 기사등록 2017-11-15 15:43:2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학생들이 오는11월26일날 열리는 '지영아 사랑해' 자선콘서트 동참을 위해 열심히 연습하는 모습을 공개해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현재 박은신 교수가 35명의 학생들과 함께 다양한 공연을위해 준비중이다.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박은신 교수는 보도자료를 통해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우리 학생들이 모두 뿌듯해 하고 있다. 학생들을 비롯해 학과장님과 많은 교수님들도 너무 뿌듯해 하고계셔서 이 상황이 참 감사하고 열심히 준비해서 지영이에게 소중한 추억을 남겨주겠다' 고 전했다.

 

'에이퍼트 증후군'이라는 병을 앓고 있는 12살 성지영 양은 머리뼈가 붙어서 자라지 않아 안면 기형과 손가락 발가락 사이가 붙는 합지증 등 증상을 일으키는 증후군으로 6만 5천 명 중 한 명꼴로 발병하는 병이다.

 

이날 공연해는 오직 성지영 만을 위한 특별한 콘서트로 꾸며질 전망이다. 때문에 이날 객석에는 성지영 양과 가족들만 초대했다. 아주 특별한 콘서트인 만큼 100人 동참한다.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뮤직프로덕션 계열 최인호 학과장, 김디지 교수 외 35人의 학생들과 이어 가수 신성훈, 개그우먼 양재희, 배우 김이정, 가수 DX기홍, 라메르 뷰티, (주)리안 컴퍼니, (주)리더스킨, 배우 전연담, 가수 정경관, 배우 이환, 김밥킹, 이물비 치과, 배우 김유한, 연출가 박성환이 동참한다.

 

이어 콘서트뿐만 아니라 성지영 양을 위한 노래 '아름다운 너에게(지영이에게..)' 뮤직비디오까지 촬영한다. 이날 배우 김유한과 연출가 박성환이 연출을 맡아 완성도를 높일 전망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149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만희 총회장이 전한 뜨거운 계시 말씀의 열기, 평화의 섬 제주에 전파돼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  기사 이미지 서구 아카데미, 김제동 초청 '내말이 그말이에요'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