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화배우 현봉식, 8월 개봉예정 영화 '브이아이피(VIP)' 장동건 출연
  • 기사등록 2017-07-28 08:04:01
기사수정

현봉식 인스타그램 캡쳐

[전남인터넷신문]김정식 기자=유도선수 출신이자 부산 출신 영화배우 현봉식이 오는 8월 24일, 개봉 예정 영화 '브이아이피(VIP)'에 함께 출연한 장동건과 인스타그램에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현봉식은 지난 1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1 때 '친구'에서 동수 역으로 날 매료시킨 그분과 함께 사진 찍으니 기분이 묘하구먼. 중년이 되었지만 옆 사람 오징어 만들어 주시는 건 여전하신 듯"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장동건은 다정한 표정으로 현봉식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현봉식은 밝은 표정으로 엄지를 치켜세워 눈길을 끈다. 

 

장동건은 영화 '브이아이피'에서 김광일(이종석)의 존재를 은폐하려는 국정원 요원 박재혁 역을 맡았고, 영화 '보안관'에서 단란주점 실장 역을 맡은 현봉식은 영화 '브이아이피'에서 김명민과 함께 형사 역을 맡고 있다.

 

영화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이종석)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장동건), 반드시 잡으려는 자(김명민), 복수하려는 자(박희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드라마이다.

 

한편 부산에서 촬영한 영화 '브이아이피' 촬영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부산유통단지, 부산자동차부품유통단지, 부산 정관신도시 등이며, SNS를 통해서 현장 사진과 목격담이 올라와 촬영장소가 화제가 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057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