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PD가 되고 싶어?
  • 기사등록 2017-07-19 07:57:2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정식 기자=방송, 미디어 채용 시장이 얼어붙은 요즘, 미디어잡(www.mediajob.co.kr)이 PD가 되고 싶은 취준생들의 눈을 사로잡을 만한 채용정보를 공개했다. 경력을 쌓으면서 PD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채용공고를 살펴보자.

 

YTN에서 글로벌센터 프리랜서 촬영PD를 채용한다. 글로벌센터 프로그램의 촬영 및 편집을 담당하게 된다. 학력, 성별 제한이 없고 영상 촬영 및 편집 경력 2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EDIUS, After Effects 활용할 있는 자를 우대한다. 서류 접수기간은 8월 17일(목)까지이며 자기소개서, 접수 이메일 등의 자세한 정보는 미디어잡 채용공고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미디어에서 광고/편성운행 PD를 모집한다. 방송 및 온라인 콘텐츠 동영상 CLIP 편집, 업로드, 편성 기획 등의 업무 보조를 하게 된다. 성별, 연령에 제한이 없으며 2년제 대졸 이상, 경력 1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기간은 7월 23일(일)까지이며 지원 방법, 제출 서류 등의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BS<왕가네 식구들>, JTBC<청춘시대>, tvN<내일그대와> 등을 제작한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에서 드라마 기획 PD를 모집한다. 성별, 연령, 경력에 제한이 없으며, 2·3년제 대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공모전 입상자와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서류 접수기간은 7월 28일(금)까지이며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를 통해 지원가능하다.

 

영화, 드라마, 음악, 공연, 매니지먼트 등 콘텐츠 사업을 하는 키위미디어그룹에서 콘텐츠 제작PD/조연출을 모집한다.

 

소속 아티스트의 영상 및 사진, 소셜 계정 업로드용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학력, 경력, 성별 제한이 없으며 Final cut pro 사용자, 모션 그래픽 제작 가능자, SNS 및 콘텐츠 제작 경험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계약직, 인턴 후 정규직 전환의 기회도 제공된다. 서류 접수기간은 8월 5일(토)까지이며 포토폴리오,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준비해 이메일로 지원해야한다.

 

홍보영상/광고영상 제작 등 광고 영화 및 비디오물 제작하는 ㈜더존크리에이티브에서 제작PD 및 홍보콘텐츠기획자/홍보영상작가를 모집한다. 동영상콘텐츠 제작과 홍보콘텐츠 기획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성별, 연령, 경력 제한이 없으며 2·3년제 대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공모전 입상 경력, 프레젠테이션 능력 우수자,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서류 접수기간은 7월 31일(월)까지이며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밖에도 CBS (사원 공개채용 8/1까지), ㈜부산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 (스태프 모집 7/31까지), 두산매거진 (디지털에디터 모집 7/30까지)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다양한 채용 소식을 미디어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지원해보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047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여수 미평 봉화산 산림공원 오색빛깔 단풍나무와 푸른 상록수
  •  기사 이미지 ‘보성쪽파’김장철 맞아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천송이 국화정원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