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축산자조금연합, 2017년 우리축산지킴이 위촉 - 개그맨 이상훈.송영길을 비롯해 전문가, 야구선수 등 11인 위촉
  • 기사등록 2017-05-12 11:22:3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축산자조금연합은 지난 5월 11일(목), ‘2017 우리축산지킴이’ 11인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식품.의학 전문가, 연예인, 운동선수로 구성된 2017 우리축산지킴이에는 강재헌 교수(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강희석 원장(티스 치과), 김정은 교수(배화여자대학교), 오재국 원장(보아스 이비인후과), 조애경 원장(WE클리닉), 개그맨 이상훈과 송영길, 롯데자이언츠 소속 김원형 코치, 김민재 코치, 최준석 선수, 강민호 선수가 선정되었다.

 

축산자조금연합은 2016년부터 올해로 두번째 우리축산지킴이를 위촉하여 우리 축산에 대한 올바르고 신뢰도 높은 정보 제공하며 영양학적 우수성을 전파해오고 있다.

 

특히나 2017 우리축산지킴이에는 개그맨, 야구선수와 같이 친근한 매력의 인물을 더해 소비자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 날 위촉식에 참석한 우리축산지킴이 강재헌 교수(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는 “금년에도 우리축산지킴이로 활동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9개의 자조금이 통합하여 홍보활동을 진행하니 훨씬 시너지가 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김정은 교수(배화여자대학교)는 “우리축산지킴이로서 학생들에게 우리 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설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축산자조금연합 이승호 부회장은 “다양한 분야에서 단연 돋보이는 실력의 11인을 우리축산지킴이로 위촉하게 되어 대단히 영광스럽고, 앞으로 우리 축산을 위해 보여주실 활약들이 기대된다”며 “우리 축산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각자의 위치에서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부탁의 말을 남겼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977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