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리바게뜨 목포비파점 서복랑 대표, 아동복지유공자 전남도지사 표창
  • 기사등록 2017-05-11 16:30:0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승주]파리바게뜨 목포비파점 서복랑 대표는 2017년 제95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동복지유공자로 전라남도지사 표창상을 수상했다.

 

서복랑 대표는 2012년 7월부터 전라남도가정위탁지원센터 위탁아동들에게 매월 생일케이크를 지원해주어 위탁아동들이 행복한 꿈을 키워나가고 위탁 가정 내에서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히 후원을 해왔다.

 

그뿐 아니라, 서복랑 대표는 평소 봉사정신이 투철하여 노인복지회관, 지역아동센터 등 여러 기관에도 오랜 기간 후원하고 있어 지역사회 복지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기여하고 있다.

 

한편, 전라남도가정위탁지원센터는 위탁아동들에게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줄 위탁부모를 정기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또한 어려운 현실에서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위탁아동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고 있다.

 

끝으로 전라남도가정위탁지원센터는 5월 22일 가정위탁의 날을 기념하여 5월 16일부터 22일까지를 가정위탁 홍보 주간으로 지정하여 순천, 목포 지역 등 지역행사에 참석하여 홍보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전라남도가정위탁지원센터는 예비일반위탁부모양성교육을 5월 25일부터 26일까지(25일 본 센터, 26일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 13시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일반위탁부모로서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아동학대예방교육, 자립교육, 위탁아동 양육의 실제 등의 내용으로 위탁부모에 관심있는 부모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후원과 교육 등에 대해 관심있는 분은 061-279-1225(전라남도가정위탁지원센터)으로 문의하면 확인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976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