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진도노인복지관, 상반기 평생교육 수강생 모집
  • 기사등록 2017-01-09 18:07:1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이랜드복지재단(이사장 이경준)이 운영하는 진도노인복지관(관장 강주호)은 오는 16일부터 2월 3일까지 2017년도 상반기 평생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오는 23일부터 6월 말까지 진행되는 상반기 평생교육은 교양교육(한글·산수, 건강정보), 취미여가(노래, 민요, 장구, 오카리나, 합창, 서예, 남성체조, 하모니카), 정보화교육(컴퓨터 왕초보, 컴퓨터 활용), 건강증진(건강체조, 요가, 스포츠댄스, 포크댄스, 난타) 등으로 나눠 총 17개의 프로그램이 운영 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또한 수강 신청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탁구, 장기·바둑, 컴퓨터, 서예, 노래방 등의 자율이용 프로그램을 운영해 복지관을 통해 누구나 건강한 취미·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신청은 진도군에 거주하는 65세 이상 복지관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노인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회원증 지참 후 1층 사무실을 내방해 신청하면 된다.

 

진도노인복지관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비문해 노인을 위한 교양교육 한글·산수교실을 비롯하여 정보화 교육, 취미 여가, 건강증진 등의 분야에서 총 13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했으며,2016년 한 해 약 3,600여명의 진도지역 노인이 프로그램을 이용해 건강한 취미·여가생활을 영위했다.

 

진도노인복지관 강주호 관장은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어르신들의 즐겁고, 행복한 노후를 위한 건강한 여가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 하겠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진도지역 어르신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839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광복절 노고단 정상, 일출과 함께한 탐방객
  •  기사 이미지 “정남진 장흥 물축제, 역대급 시원함이 쏟아진다”
  •  기사 이미지 “군수님, 어떤 일 하시나요?” 보성여중 학생들, 김철우 보성군수와 소통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