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시, 뮤지컬 스타 콘서트 개최
  • 기사등록 2016-11-04 13:19:35
기사수정
▲ 출처 : 보령시[전남인터넷신문]보령시는 깊어가는 가을, 시민들에게 한층 더 높은 문화적 감수성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오는 17일 오후 7시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뮤지컬 스타 콘서트’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해 전국의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2016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중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복권기금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열린다.

공연에서는 작품성을 인정받아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작품인 레미제라블, 지킬 앤 하이드, 오페라의 유령, 맘마미아, 노트르담 드 파리 등 친숙한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뮤지컬 배우들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 매너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손준호·김소현 부부를 비롯해 리사, 김호영, 최소영 등 국내 대표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해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함께 재미와 감동을 전해주며, KBS‘불후의 명곡’을 통해 들려준 그들의 진심어린 목소리는 더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 관계자는“국내 최정상급의 배우와 유명 뮤지컬들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모은 수준 높은 이번 공연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예매는 7일 오후 1시부터 보령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brcn.go.kr/ ctnt/ptal/)에서 할 수 있고, 관람료는 R석은 1만원, S석은 7000원, A석은 5000원이며, 1인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공연문의는 보령문화예술회관(☎930-3710)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778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철우 보성군수 첫 수매 현장 찾아
  •  기사 이미지 [현장르포] 11월 11일이 무슨 날?
  •  기사 이미지 실업축구, 내셔널리그 결승전 경기결과 강릉시청 우승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