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안군, 자연 속 쉼 공간‘회산백련지 오토캠핑장’개장 - 4계절 체류형 관광지로의 잰 발걸음
  • 기사등록 2016-06-23 15:44:3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무안군(군수 김철주)은 23일 일로읍 회산백련지 내에 조성한 ‘회산백련지 오토캠핑장’을 개장하고 야영객들을 맞이한다.

 

 무안군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캠핑 인구 수요에 대응하고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전라남도에서 실시한 ‘원전기금사업’에 선정되어 도비와 군비 각 10억원씩 총 사업비 20억원을 투입해 오토캠핑장을 조성했다.

 

  12,054㎡ 규모의 오토캠핑장에는 최신형 카라반 20대와 오토사이트를 설치해 차별화를 꾀했다. 6~8인용 카라반 14동과 4~6인용 카라반 6동, 그리고 13개의 잔디블록과 10개의 데크 사이트를 설치했으며, 화장실 및 샤워장, 취사장과 바비큐장, 음수대, 정자 등의 공동편의시설도 모두 구비했다.

 


이와 함께 회산백련지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백련과 푸르른 공원은 도심권과 접근성이 뛰어나 언제라도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체류형 무안관광의 한 축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또한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안전한 물놀이장과 함께 소나무 숲 광장에 어린이들이 뛰놀 수 있는 숲 놀이터와 다목적광장, 전통민속놀이 체험시설 등 다양한 놀 거리, 체험 거리를 갖추고 있다.


군은 이번 오토캠핑장 개장으로 그동안 부족했던 숙박시설이 대폭 강화되면서 회산백련지의 새로운 가족 단위의 레저․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김철주 무안군수는 “최적의 자연환경과 접근성을 갖춘 회산백련지 오토캠핑장이 자연과 함께하며 쉬어가는 공간으로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는 체류형 관광지로써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토캠핑장 이용문의는 무안군 회산백련지시설사업소(☏061)450-5861~4)나 홈페이지(http://tour.muan.go.kr/lotus)에서 확인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668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