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 광고 모델로 서강준 선정
  • 기사등록 2016-04-19 08:34:03
기사수정


짜릿한 메시지를 담은 스토리텔링 패키지와 재치 있는 TV 광고로 가족과 친구, 연인에게 마음을 전해주는 특별한 메신저로 활약해 온 코카-콜라가 올해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 시즌 3를 선보이며, 광고 모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센스있는 발언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서강준을 발탁했다.

 

서강준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직설적인 고백법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연기를 선보이는 등 호평을 받으며 단숨에 대세 스타 반열에 올랐다.

 

서강준이 모델로 발탁된 코카-콜라의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말로는 표현하기 힘든 마음을 짜릿한 메시지가 담긴 스토리텔링 패키지로 전하는 소통캠페인으로 2014년부터 시작됐다.

 

시즌3를 맞는 올해는 디지털시대 소통 트렌드에 맞춰, 메시지와 함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더해져 더욱 위트있고 센스있는 방법으로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훈훈한 외모와 패셔너블한 스타일, 재치 넘치는 입담까지 갖춘 서강준은 디지털 세대의 트렌드에 맞게 센스있게 기획된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방법으로 소통하려는 젊은 소비자들을 위한 위트 있는 고백법을 선보일 예정이며, 광고는 4월말 온에어 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서강준이 다양한 작품을 통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센스있는 발언과 로맨틱한 모습이 젊은 세대들에게 특별하고 위트있는 소통법을 소개하는 이번 캠페인에 적합하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디지털시대 소통 트랜드에 맞춰, 일상에서 전하고 싶은 마음을 이모티콘의 다양한 표정과 모습으로 담아 짜릿하게 전하는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와 함께 선보일 서강준의 로맨틱한 고백스토리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625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