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래엔, 보니하니 이수민, 기업 모델 발탁
  • 기사등록 2016-04-04 08:04:2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정식]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대표 김영진)이 명실상부한 대세 이수민을 기업 모델로 발탁했다.

 

EBS ‘생방송 톡!! 보니하니에서 성인 전문MC 버금가는 탁월한 진행 실력을 선보이며 화제가 된 이수민은 귀여운 외모에 밝고 쾌활한 성격, 걸그룹 못지않은 끼를 뽐내며 단숨에 방송 및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미래엔과는 지난 2월 인기리에 종영한 미래엔 아이세움의 내일은 실험왕을 원작으로 한 투니버스 드라마 내일은 실험왕의 주연 배우로 활약하며 인연을 맺었다. 또한 드라마 내일은 실험왕과 연계한 미래엔 아이세움의 학습만화 브리태니커 만화백과풋티지 광고를 통해 지적 호기심이 가득한 여학생의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미래엔 관계자는 드라마 내일은 실험왕을 통해 보여준 이수민 양의 밝고 긍정적이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이 교육 기업으로서의 미래엔의 이미지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는 판단 하에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TV 광고, 라디오, 온라인, 인쇄매체를 비롯한 다양한 매체에서 미래엔을 대표하는 얼굴이 되어 활동할 계획임을 밝혔다.

 

한편, ㈜미래엔은 1948년 대한교과서로 설립된 이래로 교과서, 초·중·고 학습 참고서, 디지털 교과서 개발을 비롯하여 유·아동 출판 브랜드 아이세움, 성인 출판 브랜드 북폴리오, 와이즈베리 및 국내외 인쇄사업, 디지털 포토북 브랜드 딥씨 등 다양한 사업 영역을 보유한 교육출판전문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615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