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스터도넛, 도도포인트 서비스
  • 기사등록 2015-11-26 09:30:4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문정민]미스터도넛(www.misterdonut.co.kr)이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인 스포카(spoqa)와 제휴를 맺고 도도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포카가 운영하고 있는 도도포인트는 매장에 설치된 태블릿PC에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포인트가 적립되는 서비스로 현재 제휴매장만 5500개에 달할 정도로 많은 매장에서 사용 중이다.

 


미스터도넛은 별도의 적립 수단이 필요 없는 간단한 도도포인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미스터도넛의 포인트는 5000원 당 1포인트 적립을 원칙으로 5포인트 이상 적립된 이후부터 매장에서 현금처럼 이용이 가능하다.

 

5포인트는 아메리카노 1잔을, 10포인트는 아메리카노와 도넛을 구입할 수 있으며, 15포인트부터 20포인트는 아메리카노와 같은 메뉴 외에 폰데라이온 투명우산, 폰데라이온 인형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단 상품은 매장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미스터도넛은 모든 매장에 고객들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도록 태블릿PC를 설치하는 동시에 초기 3개월까지는 사용료 및 초기세팅, 교육비용을 본사가 지원할 예정이다.

 

미스터도넛 관계자는 “미스터도넛을 자주 이용한 고객에게 혜택을 주고 신규 고객을 창출하기 위해 도도포인트를 도입하게 되었다” 며 “도도포인트를 통해 포인트 적립은 물론 이에 따른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도넛은 1955년 미국 보스턴에서 창업한 수제도넛 전문점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1971년 일본으로 건너가 현재 일본 내에서만 14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업체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530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