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edm유학센터, 2016년 상반기 영국대학교류 프로그램 진행 - 국내대학 국제교류처 운영의 자비유학 프로그램으로 영국명문대학교에서 … - 영어실력 향상은 물론 학점인정까지 가능, 오는 10~11월 서류 참가지원
  • 기사등록 2015-09-20 21:26:43
기사수정


▲ 2016년 상반기 영국대학교류 프로그램 안내 페이지

[전남인터넷신문/강성금] 2016년 1월부터 영국명문대학에서 공부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2016년 상반기 영국대학교류 프로그램’을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에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영국대학교류 프로그램’은 경희대·고려대·한양대 등 국내대학 국제 교류처가 운영하는 일종의 자비유학 성격의 프로그램으로, 영국 50여 개 명문대학의 한국 공식 입학 지원처인 edm유학센터가 함께한다.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할 시 유수의 영국 명문대학교의 커리큘럼을 경험하는 것은 물론 최대 2학기까지 학습할 수 있어 아카데믹한 영어실력 향상이 가능하다. 또한 대학에 따라 현 대학 비용에 더해 해외대학의 비용을 함께 지불하면 학점인정이 가능한 곳도 있어 학점 획득을 위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영국교류 프로그램 제공대학은 브라이튼대학(University of Brighton), 버밍엄대학(University of Birmingham) 등의 일반대학 및 글래스고 예술학교(Glasgow School of art), 소더비 인스티튜트(Sotheby's Institute)와 같은 예술대학 등 다양하다.

 

‘2016년 상반기 영국대학교류 프로그램’의 서류 신청 기간은 10월~11월까지 두 달이며, 2학년 이상의 대한민국 대학생이면 지원할 수 있다. 자격요건은 IELTS(아이엘츠) 6.0~6.5 또는 GPA 3.0이상(4.0만점 기준)이어야 가능하다.

 

자격요건 및 지원마감 일정 등은 지원하는 대학과 전공에 따라 상이하므로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www.edmuhak.com) 내 ‘영국대학교류 프로그램 상담신청하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학교에서 진행하는 기존 교환학생 프로그램에 아쉽게 참여하지 못한 학생들에게 영어실력 향상은 물론 학점인정까지 가능한 이번 대학교류 프로그램은 큰 희소식이 될 것”이라며 “영국 50여 개 명문대학의 한국 공식 입학 지원처인 edm유학센터가 운영하는 해당 프로그램으로 영국명문대학교의 학생이 되는 특별한 기회를 반드시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edm유학센터는 주한영국문화원이 주최하는 영국유학전문가과정에서 최다 합격자를 배출, 국내 최대 영국 유학 전문가를 보유한 실력을 바탕으로 매년 2회에 걸쳐 국내 최대 규모의 영국유학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현재 약 60여개 유명 영국 대학의 한국 공식 지원처로 선정돼 있으며 국내 학생들의 영국 유학 컨설팅 등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494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