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차량 속 아이 지루함 달래줄 스마트한 제품을 찾아라
  • 기사등록 2015-02-16 09:57:48
  • 수정 2015-02-16 09:59:01
기사수정


매년 설 연휴의 반복되는 귀성길 행렬에 대비하여 사람들은 저마다 차 안에서의 대기 시간을 달래줄 자구책을 강구하기 마련이다. 귀성길 차 안에서 지루함을 달래기 위한 수단으로 성인들은 주로 모바일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 의하면 작년 설 연휴 기간에 모바일 쇼핑 매출이 설 연휴 전 주보다 11% 증가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차 안에서의 무료한 사정은 아이들도 마찬가지다. 아이들은 신체 기관이 덜 발달되어 있어 차량으로 장거리 이동 시 성인들보다 더 큰 스트레스와 지루함을 느끼게 마련이다. 이러한 아이들에게 스마트 기술을 결합한 제품으로 차 안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귀성귀경 길동무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차 안에서도 흥겨운 영어 애니메이션과 노래 감상 어렵지 않아요, 튼튼영어의 ‘드림패드’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의 ‘드림패드’는 영어 교육용 어린이 태블릿 PC이다. 아이들의 흥미를 끄는 화려하고 재미있는 애니메이션과 노래, 챈트 영상 등으로 이루어진 영어 교육 콘텐츠 244편이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어 차 안에서도 손쉽게 다량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USB를 통해 콘텐츠 호환이 자유로워 영화나 드라마 감상도 가능해 활용도도 매우 높다.

튼튼영어의 ‘규리앤프렌즈’, ‘튼튼영어주니어’, ‘튼튼영어 프라이머리’ 등의 프로그램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스마트튼튼’과 스토리가 담긴 책을 웹북으로도 볼 수 있는 ‘튼튼라이브러리’도 함께 탑재되어 있어 영어 학습에도 편리함을 제공한다. 튼튼영어의 다양한 콘텐츠가 담긴 ‘스마트튼튼’ 애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귀여운 펭귄 인형의 스마트 토이, 손오공의 ‘개구쟁이 펭토킹’

완구업체 손오공의 ‘개구쟁이 펭토킹’은 터치하는 부위마다 다양한 액션을 제공하여 아이의 감성을 자극하는 스마트 펭귄 인형이다. 펭토킹의 양손을 만지면 ‘금도끼 은도끼’, ‘아기돼지 삼형제’ 등 6개의 동화와 8곡의 동요를 불러준다. 눈으로 기분을 표현하며 말을 따라 하고 실제 알아듣기도 해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스마트폰과 연동이 되는 펭토킹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활용 시 펭토킹이 음식을 맛있게 먹거나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는 등 다양한 놀이가 가능하다.

인기 디즈니 애니메이션 ‘빅히어로’ 파헤치기, 토이트론의 ‘빅히어로 퓨처북’

교육 완구 전문회사 ㈜토이트론의 ‘빅히어로 퓨처북’은 개봉 8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한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빅히어로’ 내용을 통해 스토리 감상과 함께 즐거운 놀이를 가능하게 한다. 애니메이션 스토리가 담긴 ‘리딩북’과 게임과 놀이 활동이 가능한 ‘플레이북’으로 구성되어 있다. 책 내용과 노래를 들려주어 자연스럽게 한글과 영어에 친숙해지게 하고 놀이를 통한 한글/영어 학습을 가능하게 한다.

빅히어로 영화 속 더빙 성우들이 녹음에 참여해 영화와 동일한 실감나는 목소리는 물론 빅히어로 애니메이션 영상 스토리와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담고 있어 애니메이션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새로운 이야기도 감상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380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