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걸그룹 “클라라” 제8회 정기공연 암환우돕기 자선공연 - 암환우돕기 스페셜게스트 참여 - 팝페라 걸그룹 '클라라' 암자바 밴드와 함께 공연
  • 기사등록 2015-01-29 17:10:4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선미 기자]팝페라 걸그룹 클라라 가 오는 30일 (금)에 제8회 암환우돕기 자선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 공연에 참여한다.

 

세브란스 노사공익기금에서 후원하는 이 행사는, 암자바 밴드를 주체로 하여 8번째로 이어지는 암환우를 돕기위한 자선모금행사이며, 신촌 소통홀에서 오후 7시에 진행된다.

 

세브란스 암병원행사에 벌써 3회째 초대되어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는 팝페라 걸그룹 클라라는 자신들의 목소리라는 달란트를 나눠줄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언제든 기쁜마음으로 달려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밝혔다.

 

암자바 밴드 라는 직장인밴드와 함께 공연을 하는데, 암자바 밴드 는 밴드를 계속 이어가고 밴드의 이름을 암을 치료하는 사람들의 특성에 맞게 음악을 통해 암으로 고통 받는 환우 및 가족들에게 위로와 웃음을 함께하고 암을잡자 라는 의미로 “ 암자바 밴드” 로 정하였다. 연 1~2회의 정기공연 및 원 내외의 봉사공연을 통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암자바밴드 구성원은, 드럼 - 이상규, 기타 - 박효국, 베이스 - 김훈겸, 건반 - 김미정, 정유리, 젬베 - 박성완, 보컬 - 정혁상, 박제완(랩), 심지나, 정선화으로 이루어져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371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