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무이자할부 결제 서비스는 어학연수 학비를 한꺼번에 전액 송금하는 데 따르는 학부모와 연수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edm유학센터가 신한카드와 함께 실시하게 됐다. 이번 제휴에 따라 연수생 및 학부모들은 한꺼번에 목돈을 마련해야 하는 어려움에서 벗어나 최대 3개월까지 이자를 내지 않고 할부를 할 수 있게 된다. 카드결제에 따른 수수료도 edm유학센터가 부담할 예정이어서 학부모의 부담은 더욱 줄어들 것이다. 또 해외송금이기 때문에 적용 받지 못하던 연말정산 소득공제 혜택도 적용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번 신한카드 무이자할부 결제에 참여하는 어학연수생에게는 3만원 상당 신세계상품권이 제공된다. 기타 카드 결제 및 학비 송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담당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으면 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이번 신한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학부모님들이 어학연수 학비를 한꺼번에 결제해야 하는 부담에서 벗어나실 수 있을 것”이라며 “edm유학센터는 앞으로도 학생과 학부모들이 유학 및 어학연수를 진행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혜택 마련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36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