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edm유학센터, 영국유학 무료수속 이벤트 - 12월 한 달간 영국유학 수속비용 40만원 지원
  • 기사등록 2014-12-10 14:58:0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edm유학센터(www.edmuhak.com, 대표 서동성)는 오는 31일까지 영국 파운데이션(대학예비과정) 학교수속비 40만원을 지원하는 ‘영국유학 무료수속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국유학분야 국내 1위의 실적을 내고 있는 edm유학센터가 내년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학생들이나 검정고시 합격자, 유학을 준비중인 대학생 등이 영국 유학을 준비하는 과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학생이 영국대학에 진학하기 위해서는 학제 차이로 인한 파운데이션이라는 대학예비과정을 반드시 거쳐야 한다.

 

영국의 대학은 3년제인데다 영국 고등학교에서는 대학 진학 전에 전공교양 과목을 미리 이수하는데, 유학생의 경우 파운데이션을 통해 전공교양 과목을 이수해야 대학에 진학할 수 있기 때문이다.

 

파운데이션을 거친 학생들은 부족한 영어실력을 보충할 수 있고 미리 영국 유학생활을 체험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실제 학부 진학시에 파운데이션을 거치지 않은 학생들보다 성과가 높다는 게 edm유학센터 측 설명이다.

 

edm유학센터는 이번 이벤트에 따라 유학진학컨설팅, 학업계획서 감수, 입학허가서 획득, 학생비자 지원, 학부진학 컨설팅 및 지원 등 영국 대학예비과정 진학을 위한 전 과정을 무료로 서비스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edm유학센터는 영국 50여개 유명대학의 한국 공식 입학지원처로 선정돼 있고, 주한영국문화원이 주최하는 영국유학전문가과정에 최다합격한 실력을 바탕으로 지난 2012~2013년 1532건의 영국대학 합격건수를 기록하는 등 유학업계에서 이례적인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며 “이 같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국유학을 준비중인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346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렇게 예쁜 꽃이 내곁에’ 강진 수국길축제 성황
  •  기사 이미지 ㈜금양,‘2024 부산 모빌리티쇼’통해 국내 최초 4695 원통형 배터리 장착 완성차 4륜구동 시연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