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edm아트유학, ‘동화책 일러스트’ 유학 설명회 - 영국 앵글리아 러스킨 대학교 담당자 초청
  • 기사등록 2014-11-28 09:09:2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선미 기자]미술유학 포트폴리오 준비 전문 edm아트유학(www.edm-art.com, 대표 서동성)은 오는 12월 6일서울 서초동 edm아트유학 강남지사에서 영국 앵글리아 러스킨 대학교의 유학담당자를 초청, ‘동화책 일러스트 유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화책 일러스트레이션은 아동 소설, 위인전, 명작동화, 전래동화, 창작동화 등에 수록되는 그림을 일컫는다. 글이 없는 그림만으로도 동화의 내용을 어린 독자들에게 전달해야 하므로 그림 실력 뿐만 아니라 그림 속의 스토리텔링 능력이 매우 중요한 예술 분야다.

 

이번 설명회를 같이 준비한 앵글리아 러스킨 대학교는 세계에서 유일한 동화책 학과를 개설하고 있으며, 이 대학 졸업생인 토마스 테일러는 유명 소설책 ‘해리포터’의 일러스트를 담당하기도 했다.

 

이번 설명회는 동화책 일러스트 전공 소개, 동화책 일러스트 합격을 위한 포트폴리오 전략, 인터뷰 및 포트폴리오 리뷰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따라서 이번 설명회에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준비해오는 학생들은 포트폴리오 리뷰를 통해 유학 성공여부도 확인할 수 있다.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아트유학 가이드북 증정, 1대1 진학 컨설팅, edm아트유학 파트너 대학 수속시 영국과 미국의 동화책 고전원서 2권 증정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edm아트유학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edm아트유학 서동성 대표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동화책 학과를 개설하고 있는 영국 앵글리아 러스킨 대학의 유학 담당자를 모시고 아주 특별한 전공에 대한 소개와 인터뷰 등을 진행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해리포터의 일러스트를 그린 작가와 동문이 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340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5월 3~7일 개최
  •  기사 이미지 국가유산 천연기념물 지정 “구례 화엄사 화엄매”
  •  기사 이미지 서구, 뭐슬 발산 동계(洞繼)올림픽 개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