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해남 박철환 군수, 땅끝전망대서 취임 ‘새 출발’
  • 기사등록 2014-06-24 16:11:0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철환 해남군수가 땅끝전망대에서 취임식을 갖고 새 출발을 다짐한다.

박 군수는 “중단없는 군정을 보다 내실있게 추진하기 위해 형식적인 취임식에서 탈피해 새 희망의 출발지인 땅끝에서 군민봉사에 대한 마음을 다지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세월호 참사로 인한 애도분위기가 가시지 않고 있는데다 마늘과 양파 등 농산물 가격하락 등 경제불황으로 지역민이 고통받고 있는 상황에서 과거 대규모 인원을 동원해 관행적으로 실시해오던 취임식은 맞지 않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해남군에서는 취임식 초청자를 최소화하고 축하공연 생략, 축하화한도 일절 받지 않고 취임선서 등 의식만 검소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취임사도 지난 선거운동기간 동안 다양한 군민을 만나 듣고 다짐했던 내용을 담아 해남발전의 비전을 제시하며 짧게 선포한다.

이와 함께 취임식 후에는 계곡면 소재 가학산휴양림에서 숲 체험교실 참여 어린이들과 함께 기념식수를 하며, 민선6기 최대 키워드인 ‘치유와 힐링’을 위한 숲 조성에 노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다진다.

박철환 군수는 “민선6기의 새로운 시작을 마음속 깊이 새기기 위해 새출발의 상징성을 지닌 땅끝에서 취임식을 하게 됐다”며, “군민 모두가 행복한 해남, 누구나 살고 싶어 하는 해남, 더불어 사는 해남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243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