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슈퍼밴드 ‘브릭 BRICK’, 러시아 공연 - 대한민국 대표로 러시아 초청 공연
  • 기사등록 2014-05-20 11:42:5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러시아 모스코바에서 개최되는 국제 뮤직 페스티벌에 ‘브릭 BRICK’이 초청을 받아 한국을 대표해 멋진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5월 23일부터 6월 1일까지 ‘풋볼 앤 뮤직 페스티벌 & 아트풋볼(Football and Music Festival & ART-FOOTBALL)’ 이란 주제로 러시아 모스코바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전세계 약 16개국의 방송사 및 뮤지션, 연예인들이 모여 <세계 희귀병 어린이 돕기> 자선기금 마련을 위한 축구 경기와 음악 페스티벌을 펼친다.

‘풋볼 앤 뮤직 페스티벌 & 아트풋볼’은 2007년부터 러시아 주최로 시작된 페스티벌로 전 세계 각 국의 아티스트들이 모여 축구 대회와 공연을 펼치는,

유네스코에도 정식으로 가입 돼 있는 국제적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3천만 루블(한화 약 10억원)의 우승 상금이 걸려있으며, 이 상금은 우승팀의 이름으로 세계 희귀병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된다.

한국 대표로 참가하는 대표단의 연예인 축구팀은 한국팀 총 연출을 맡은 배우 오만석이 주측이 된 ‘다소니 DASONY’(단장 김은선)팀이 출전하여 각 국의 팀들과 치열한 축구 경기를 펼치며 또 공연 팀에서는 국가대표 태권도 시범단과 비보이 그룹이 참가하여 알찬 무대 구성과 다양한 퍼포먼스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행사에 참가하는 각국의 정상급 뮤지션 중에는 ‘나자레스’ ‘풀스가든’ ‘집시킹즈’ ‘이스트17’ 그리고 러시아 팝스타 ‘유리’ 등 많은 뮤지션들이 참가한다.

한국의 대표 뮤지션으로는 강현민, 허규, 이윤만으로 구성된 슈퍼밴드 ‘브릭 BRICK’ 이 참가하여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밴드 ‘브릭 BRICK’의 보컬 허규는 “러시아 모스코바에서 펼쳐지는 뜻 깊은 자선 공연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는 만큼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것이다’ 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225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