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3월 ‘스프라웃틴’ 통해 대형신인 등장 알려 - 대형아이돌 탄생 알리나?
  • 기사등록 2014-02-24 17:00:2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지난 12일부터 10대 청소년들의 ‘스프라웃틴’ 캠페인이 확산되면서 영상에 삽입된 응원곡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앞서 ‘스프라웃틴’ 캠페인은 홍대 놀이터, 마포대교, 제주 성산일출봉 , KCC치어리더 편의 영상이 화제가 되었다. 이어 캠페인 운동이 10대 청소년들에 의해 확산되면서 플래시몹의 주제곡, 응원곡에 대한 관심을 넘어 3월 가요계 컴백 대란과 맞물려 또 하나의 ‘아이돌 탄생을 알리는 신호탄이 아닌가?’ 하는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캠페인 영상 속 흥겨운 응원가의 주인공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다. 공개된 사진에는 퍼즐 조각을 쥐고 있는 소녀의 손과 거울이미지 속 의문의 소녀가 어디론가 달려가는 몽환적인 모습이 담겨 있어 더욱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스프라웃틴’ 캠페인의 영상 속 노랫말은 '쓰러지지 않는 너는 Superstar' '넌 언제나 Hero' '세상이라는 Project 네가 없으면 미완성' 또 '다신 너를 가두지 말아 이젠 날아올라 fly high' 등의 경쾌한 멜로디와 긍정적인 메시지가 담겨있다.

한편 3월 가요계 빅뱅 속에 대형아이돌 탄생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스프라웃틴’은 언제 어디서 무엇이 공개되어 어떠한 파장을 몰고 3월 가요계에 회오리 바람을 몰아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174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