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설입소 한부모가구에 “따뜻한 겨울나기” 의류지원 - 여성가족부, (주)동광인터내셔널과 의류지원 업무협약 체결
  • 기사등록 2013-11-13 22:47:39
기사수정
여성가족부(장관 조윤선)와 ㈜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은 11월 13일(수) 오전 11시 ㈜동광인터내셔날(금천구 가산동 소재)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한부모가족 복지시설 거주 한부모에게 겨울 의류 등을 지원하며 나눔 활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따뜻한 겨울나기’ 의류 지원은 13일(수) 서울 지역 한부모 가족 복지시설을 시작으로 향후 겨울 의류를 포함한 여성 의류 1만 5천점을 전국 94개 시설에 지원한다.

㈜동광인터내셔널은 숲(SOUP),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의류전문 제조기업으로, 이번 협약으로 프로젝트성 후원이나 단기간 지원과 달리 장기간에 걸쳐 여성가족부 한부모가족 복지시설에 의류를 지원하게 된다.

동 회사는 천재지변시 구호물품 지원에 앞장서는 한편,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와 장애인에게 지속적으로 의류를 지원하는 등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번에 의류를 지원하는 한부모가족 복지시설은 모자가족복지시설, 미혼모자시설 등 생활 시설로 입소자를 대상으로 수요조사를 실시하여 94개 생활 시설에 거주하는 미혼모 등 한부모에게 지원한다.

조윤선 여성가족부 장관은 “생활이 어려울수록 겨울은 춥고 길기 마련이라 민간의 도움을 얻어 취약한 환경의 한부모가족들을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왔는데, 마침 (주)동광인터내셔날에서 장기 지원을 약속해주어 무척 고맙고 다행스럽게 생각한다”며 “사회의 도움이 필요하지만 정부 손길이 미처 닿지 못하는 부분이 있는데, 기업이 이런 곳에 더욱 관심을 쏟고 나아가 나눔활동이 사회 전반에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115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