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듀박스,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박은지씨 홍보 모델 발탁
  • 기사등록 2013-06-13 09:45:1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에듀박스(대표 박춘구 / www.edubox.co.kr)가 지난 해 출시한 수학학습기 ‘37도씨탭’이 갤럭시노트로 새롭게 태어난다.

에듀박스(035290) 측은 기존 기기를 갤럭시노트8.0으로 교체하고, 실시간 질의응답 기능을 추가한 수학학습기 ‘37도씨탭’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질의응답 기능이란 학생들이 학습 중에 궁금한 사항이나 풀기 어려운 문제를 ‘37도씨탭’의 물어보기 기능을 통해 질문을 올리면, 스타 수학강사인 이태호 선생을 포함해 실력 있는 수학 강사들이 직접 그 해답과 풀이과정을 전송해주는 서비스이다.

유명학원에서 실제 강좌를 진행하고 있는 수학 강사들이 직접 답변을 올려주고, 다른 학생들이 올린 문제도 공유가 가능해 보다 높은 학습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태호 선생의 강의가 탑재된 ‘37도씨탭’은 고등 수학 전과정을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 고려대를 졸업한 이태호 선생은 종로학원, 한국학원, 비타에듀를 거쳐 현재 이상수학원의 대표 수학 강사로 활동 중이며, 맥을 짚어주는 강의를 통해 서울 중상위권 고3학생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인기 강사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37도씨탭’은 대학수학능력 시험의 변화에 맞춰 고등학교 수학 전과정의 핵심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 학습할 수 있도록 해 큰 인기를 모았다. 수학의 기본 개념을 다양한 문제들을 통해 익힐 수 있으며, 역대 수능과 모의고사에 출제됐던 문제를 통해 상위권으로 도약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태블릿PC의 강점인 휴대성을 기반으로,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고3학생들의 예약주문이 이어지면서, 출시하자 마자 1,500여 대가 판매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에듀박스 측은 “기기 교체와 실시간 질의응답 기능이 수험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이태호 선생의 학습 노하우와 에듀박스의 전국적인 영업망이 결합해 ‘37도씨탭’의 판매고를 더욱 높여줄 것 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에듀박스는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박은지씨를 ‘37도씨탭’의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 구입은 ‘37도씨탭’ 전용 사이트(www.37docy.com)에서 가능하며, 향후 온라인 쇼핑몰과 홈쇼핑을 통해서도 판매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025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