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어야, 밖에서 놀자’사업자 공모 - 이달 10일까지 지역 교육기관, 단체, 학원 신청 가능
초교생, 유적지 관광…
  • 기사등록 2008-06-03 09:04:00
기사수정
평생학습도시 여수시가 초등학생 야외테마체험 ‘영어야, 밖에서 놀자!’ 영어학습을 실시한다.

여수시는 최근 ‘여수관광국제화교육특구’ 특화사업으로 추진하는 야외테마체험영어학습을 맡아 계획.운영할 사업자를 공모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실시되는 야외테마체험영어학습은 초등학생이 원어민과 함께 관내에 있는 역사 유적지와 유명관광지를 순회하면서 보고 느끼고 체험하면서 영어를 공부하는 생생한 현장 영어학습이다.

공모기한은 이달 10일까지이다.

신청자격은 여수시에 주소지를 두고 영어권 원어민을 채용해 교육 경험이 있는 교육기관.단체, 학원으로 직접 방문.신청하면 된다.

제안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청 홈페이지 메인화면 (www.yeosu.go.kr)의 고시/공고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이번 야외테마영어학습은 오는 9월부터 11월중에 실시된다.

관내 초등학교 중에 교육을 희망, 신청한 33개 초등학교 40개반 1천22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1일 6시간씩 원어민과 함께 신나는 영어여행을 즐긴다.

시는 한 두 곳을 특별히 지정해 심화된 테마체험학습을 실시할 계획이다. 교육전에 대상 학교별로 교육교재 등을 배부, 사전 학습을 유도해 학습 참여도와 사업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시 평생학습과 관계자는 “야외테마체험영어학습을 독창적이고 효율적으로 계획하고 운영할 수 있는 우수한 기관.단체.학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81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