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카페베네, "베피야 부탁해 시즌3" 사연접수 - 카페베네에게 너의 소원을 말해봐~!
  • 기사등록 2012-06-01 13:09:15
기사수정
-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접수 - 박유천 팬미팅, 섬마을 가족의 서울나들이 등 다양한 소원성취 눈길

 
[전남인터넷신문]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카페베네의 고객 소원성취 프로젝트 <베피야 부탁해> 시즌3가 2012년에도 계속된다.

‘베피야 부탁해’ 는 카페베네 캐릭터 ‘베피’ 와 청년봉사단원들이 고객을 직접 찾아가 그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연중캠페인으로, 카페베네 홈페이지(www.caffebene.co.kr)에 신청자의 소원 내용을 남기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사연을 선정하여 카페베네 청년봉사단이 소원 성취를 이루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

참여방법은 오는 7월 31일까지 카페베네 홈페이지(http://www.caffebene.co.kr) - 베피야 부탁해 이벤트 페이지에 고객의 소원을 등록하면 된다.

고객들의 소원을 이뤄주며 잔잔한 감동을 나눠왔던 카페베네 청년봉사단이 지난 3월에도 블랙스미스 모델 ‘박유천 씨’ 를 만나고 싶어하는 팬의 소원을 선정하고 성취를 도왔던 사연이 훈훈한 미담이 된 경우도 있었다.

이밖에도 섬마을 가족들의 서울나들이, 투병중인 가족을 위한 제주도 가족여행, 부모님 20주년 결혼기념이벤트, 탈모로 자신감을 잃은 청년에게 멋진 가발 선물하기 등, 그 사연들도 다채로웠다.

카페베네는 본 프로젝트를 지속 운영할 계획으로,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청년봉사단과 함께 하는 프로젝트인 만큼 그 규모가 크지 않지만 진정성 있는 마음을 모아 고객들의 간절한 소원을 이뤄주는 데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단순한 기부차원을 넘어 고객과 함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나눔 프로그램을 개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766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