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안군청소년수련관,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 운영 - 청소년 선호도 반영한 7개 프로그램 운영
  • 기사등록 2012-02-01 17:56:4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무안군은 무안청소년수련관에서 지역 청소년들에게 자기계발과 끼 발산의 기회를 제공하고 알찬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달 29일까지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무안군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수련관이 등록되고 처음으로 운영되는 겨울방학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의 선호도를 크게 반영하였으며 로봇반, 한자반, 통기타반, 비즈공예반, 테디베어반, 방송댄스반, 점토공예반 등 7개 프로그램에 150여명의 지역 청소년들이 참여한다.

군은 지역 청소년들의 수련관 이용률을 높여나가기 위해 수강생들이 직접 과목을 선택하도록 하고, 호응이 좋은 과목에 대해서는 과목 증설을 통하여 청소년의 욕구를 최대한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평소 기타를 너무나 배우고 싶었으나 접할 기회가 없어서 아쉬웠다”며 “이번 기타교실에서 열심히 연습해서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를 꼭 한번 연주해 보고 싶다” 말했다.

군 관계자는 “지역 청소년들이 자칫 소홀하기 쉬운 겨울방학을 뜻있고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청소년 수련관을 운영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지역 청소년들이 건전한 청소년기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674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