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지명사십리 유채꽃단지 건강걷기대회 - 세계보건기구 건강의도시연맹 가입 기념
  • 기사등록 2008-04-01 05:15:00
기사수정
완도군에서는 오는 4월 18일 13:00 완도군 신지명사십리 유채꽃단지에서 세계보건기구 건강의도시연맹 가입 기념 건강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완도군은 새로운 관광자원 개발로 건강의 섬 관광 완도 이미지 제고로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하여 연륙으로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는 신지명사십리해수욕장 주변 58.5㏊에 전국 최대규모의 유채꽃 단지를 조성하여 정성껏 가꾸고 있으며 유채꽃이 만개할 오는 4월 18일 관광객과 군민을 대상으로 4km 구간 건강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금번 행사는 지난 3월 21일 WHO 건강도시연맹 정회원 가입 기념으로 청정바다와 어우러진 환상적인 유채꽃단지에서 국민 건강증진을 위한 건강 걷기대회를 완도군이 주최하며 완도군생활체육협의회가 주관하여 개최한다.

주요행사는 식전행사로 가수 진주아, 프롤로그, 청해진 12군고 등 다양한 축하공연이 개최되며, 제1부 개회식, 제2부 건강 건기대회가 진행되며, 경품 추천 및 참가자에게 완도특산품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건강한 사람들의 삶의 모습과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스케치하는 시간들을 갖을 수 있도록 포토존 설치 등 사진동호인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하고 있다.

김종식 군수는 “가족단위 관광객 및 많은 군민들이 건강의도시 완도에서 개최하는 건강 걷기대회에 참여하여 유채꽃 향연속에 빠져도 보고 건강과 활력을 충전하도록 많은 관광객 및 군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58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율포솔밭해수욕장, 해맞이객 2만 명 북적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  기사 이미지 서구 아카데미, 김제동 초청 '내말이 그말이에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