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보성군정 시책 및 정책, 축제 행사 등 역량 있는 ‘SNS 서포터즈’를 선발하여 양질의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고, 정보공유 확산과 주민 양방향 소통을 통한 전략적인 군정 홍보를 추진하기 위해 ‘군민 SNS 서포터즈’를 운영한다.
보성군은 오는 2월 21일까지 ‘제6기 군민 SNS 서포터즈(홍보단)’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군민 SNS 서포터즈’는 2025년 3월부터 12월 말까지 9개월간 활동하면서, 축제·행사 홍보, 지역 명소를 소개한다. 또한, 군민들이 꼭 알아야 할 지원제도 등 다양한 정보를 홍보한다.
월별 활동 게시 건수에 따라 기준을 충족한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활동을 원하는 군민은 주소지 읍면 행정복지센터(면사무소)에 방문 신청하거나, 보성군 누리집(http://www.boseong.go.kr) 고시·공고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 요건은 2025년 1월 1일 기준 보성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실거주하는 20세 이상인 자이며, 개인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를 운영하고 있거나 운영할 예정이어야 한다.
한편, ‘제6기 군민 SNS 서포터즈’ 선정자에게는 개별 연락할 계획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보성군청 홍보팀(☎ 061-850-5051)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