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비지에스코스메틱, 제20회 슈퍼 탤런트 오브 더 월드 "전세계 51개국 100여 슈퍼모델 참여"
  • 기사등록 2024-09-03 08:43:09
기사수정

비지에스코스메틱 서민호 대표가 슈퍼모델들과 '스킨 젤 마스크팩'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비지에스코스메틱) [전남인터넷신문]뷰티테크 전문기업 '비지에스코스메틱'(대표 서민호)이 세계적인 슈퍼모델 경연대회 '제20회 슈퍼 탤런트 오브 더 월드'에 초청받아 프리미엄 마스크팩 제조기 '스킨 젤 메이커'를 출품, 전세계 51개국 슈퍼모델 100여명과 뷰티 및 패션업계 관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었다고 3일 밝혔다.


'슈퍼 탤런트 오브 더 월드'(Supertalent of the World)는 아시아, 유럽에서 세계적인 슈퍼모델, 팝 아티스트, 영화배우를 선발하는 국제 패션 페스티벌로, 단순한 미인대회를 넘어 뮤직, 패션,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할 스타를 발굴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쇼케이스다. 


역대 입상자들은 로레알, 엘르, 보그 등 뷰티 패션 잡지 모델과, 패션위크, 칸 영화제 등 각종 국제 영화제에 참여하는 셀럽으로 활동하고 있다. 올해는 강원도 평창에서 8월 21일부터 열흘간 전세계 51개국 슈퍼모델 100여명이 참가해 성황리에 개최됐다.

비지에스코스메틱은 이번 대회에서 2분 만에 기능성 젤 마스크팩을 만들어 주는 마스크팩 제조기 '스킨 젤 메이커'를 출품, 대회 기간 동안 모델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하는 시연장을 마련해 큰 인기를 끌었다.

'스킨 젤 메이커'는 부직포 시트를 사용하지 않아 환경오염이 없고, 개인 피부컨디션에 따라 고보습, 피부회복, 미백, 주름개선, 노화방지, 피부트러블, 피부재생 등 원하는 성분의 앰플을 기기에 넣으면 2분만에 고보습 하이드로겔 '스킨 젤 마스크팩'을 제작해, 개인화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뷰티기기로 주목받고 있다.

서민호 비지에스코스메틱 대표는 "이번 '슈퍼 탤런트 오브 더 월드'에서 전세계 슈퍼모델들과 세계 뷰티 패션 관계자들로부터 비지에스코스메틱의 첨단 뷰티테크 기술력을 인정받는 성과를 거뒀다"면서 "앞으로 마스크팩 기능성 앰플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맞춤형 뷰티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BGS코스메틱은 친환경 '기능성 마스크팩 제조기', '뿌리는 마스크팩'으로 화장품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첨단 뷰티테크기업으로, 60억을 투자해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원천기술과 양산기술 등 관련 핵심특허 30여개를 보유하고 있다. 창업자인 서정인 회장은 '즉석 한강라면 조리기'를 개발, 공급해 한강공원에 '한강라면' 열풍을 만들어낸 주인공으로, 하이엔드 마스크팩 시장을 석권하기 위해 뷰티테크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45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