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화순군 아동학대 조기발견을 위한 조기개입 심의 및 중간보고 회의 진행 - 조기개입 심의 회의를 통해 화순군 내 잠재적 위기아동 발굴 및 맞춤형 복…
  • 기사등록 2024-07-31 14:39:15
기사수정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전남인터넷신문]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지부장 강성규)는 화순군 아동학대 조기발견을 위한 조기개입 심의 및 중간보고 회의를 진행했다고 23일(화) 밝혔다. 


이번 심의 회의는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강성규 지부장, 화순군 좋은이웃후원회 박경만 회장, 화순중앙로타리클럽 손황근 회장, 김대희 봉사위원장, (前)김용환 봉사위원장, 화순군청 안문희 주무관, 화순교육지원청 조해진 주무관, 김인선 사회복지사, 화순제일초등학교 김혜진 교육 복지사, 능주면행정복지센터 장진옥 주무관을 포함한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1부 조기개입 심의 회의에서는 꿈을 키우는 나만의 공간 ‘아지트’ 사업 진행에 따른 대상자 선정을 진행하였으며, 2부에는 상반기 조기개입을 통해 진행되었던 사업을 공유하는 시간과 협력기관 의견청취를 위한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강성규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장은 “이번 회의를 통해 화순군 아동학대 조기발견을 위해 필요한 자원들을 서로 나누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기쁘다”며 “화순 지역 내 촘촘한 조기개입 네트워크를 통해 아동학대 예방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아동이 안전하고 행복한 화순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18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