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당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정의 달 맞아 자장면 나눔 행사 - - 어르신과 아이들을 위한‘사랑의 자장면’포청천에서 개최
  • 기사등록 2024-05-23 15:52:2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기자]하당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서종일)는 지난 22일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의 자장면’나눔행사를 개최했다


하당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고 중식당 포청천(대표 공춘배)의 후원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지역 내 65세 이상 어르신과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장애인 등 300여명을 초청해 따뜻한 자장면을 대접하고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에게는 선물을 전달했다.


6년째 자장면 나눔을 후원한 공춘배 대표는“한 끼의 식사지만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면 마음이 뿌듯하다”며 포청천을 사랑해 주신 지역민 모두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식사를 마친 어르신은“물가가 많이 올라 외식할 기회가 적은데 이렇게 맛있는 자장면을 무료로 먹을 수 있어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서종일 위원장은“행복한 웃음을 지으며 정성껏 준비한 자장면을 맛있게 드신 분들의 모습을 보니 보람이 매우 크다”며“함께하신 모든 분들의 마음에 기쁨의 활력소가 넘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국혜미 하당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특별한 식사를 준비해 주신 공춘배 대표님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에 봉사와 나눔으로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행정을 펼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당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자장면 나눔 행사 외에도 홀로 사는 어르신 안부 돌봄, 공예로 만나는 정서 힐링교실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59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