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권향엽, 전남 46년만에 새로운 역사 될 것 - - 김상희 현)국회의원, 양경숙 현)국회의원 신낙균 전)문화관광부장관, 이미…
  • 기사등록 2024-04-02 17:58:5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전남지역에서 46년 만에 여성 국회의원의 선출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권향엽 국회의원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전·현직 여성 국회의원들이 선거사무소를 방문했다. 

  

4월 2일 낮 12시, 권향엽 후보의 선거사무소에는 김상희 현)국회의원, 양경숙 현)국회의원, 신낙균 전)문화관광부장관, 이미경 전)국회의원, 신명 전)한국여성의정 상임대표가 방문했다. 이들은 권 후보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와 함께 전남지역에서 여성 국회의원이 선출될 것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김상희 의원은 “전남지역에서 여성 국회의원이 탄생하는 것은 단순히 인물의 선출을 넘어, 지역 사회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권 후보가 국회의원이 되면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지역 발전을 위한 노력도 함께 돕고 싶다”고 말했다. 신낙균 전 장관 역시 “여성 정치인의 활약은 다양성과 포용성을 바탕으로 한 민주주의의 발전에 필수적”이라며 권 후보의 성공을 기원했다.

  

권향엽 국회의원 후보의 후원회장을 맡고 있는 이미경 전 의원은 “지역 발전과 여성의 정치 참여 확대를 위해 권향엽 후보가 보여줄 리더십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며 총선 승리를 적극 응원했다. 

  

권향엽 후보는 “오늘 방문해주신 선배님들은 저의 정치 멘토이시면서 여성 리더십을 알려주신 분들”이라며 “이곳 광양까지 직접 오셔서 응원을 해주시니 무척 감사하고 총선 승리로 이 소중한 마음들을 갚고 싶다”고 화답했다. 

  

한편, 간담회를 마친 전·현직 여성 의원들은 권향엽 후보와 함께 광양읍 서천변·순천 해룡면에서 유세 차량에 올라 광양 시민들에게 권 후보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지지 방문은 전남지역에서 여성 국회의원 선출에 대한 기대와 함께, 권향엽 후보에 대한 강력한 지지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자리였다. 권 후보의 선거 캠페인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이며, 전남지역의 정치 지형에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14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